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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시스]이지용 기자 = LG화학이 친환경·고부가 전략 제품으로 글로벌 고객 사로잡기에 나선다. LG화학은 오는 23일부터 4일간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차이나플라스 2024에 참가해 바이오, 재활용, 썩는 플라스틱 등 친환경 소재와 자동차·생활 분야의 고부가 전략 제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차이나플라스 2024는 아시아 최대 플라스틱 전시회로 38만㎡가 넘는 전시 면적을 제공하고 전세계 40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LG화학은 국내 기업 중 최대 규모인 400㎡(121평) 부스에 60여 종이 넘는 제품을 전시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9개의 전용 회의실과 비즈니스 라운지를 운영한다. LG화학은 지속가능하고 혁신적인 제품 테마로 친환경 제품과 고부가 전략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친환경 제품은 전체 제품의 40% 이상으로 구성됐다. 제품이 전시되는 LETZero 존에는 땅에 묻으면 6개월 내 자연 분해되는 소재 컴포스트풀(COMPOSTFUL)을 비롯, 바이오 원료로 만든 플라스틱(PLA), 폐플라스틱을 원유 상태로 재활용한 열분해유 플라스틱, 기계적 재활용(PCR) 제품 등을 전시한다. 모빌리티 존에는 독자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품질을 갖춘 배터리 소재인 탄소나노튜브(CNT), 엔지니어링 플라스틱(EP)이 적용된 전기차(EV) 배터리 및 충전기를 전시한다. 리빙 존에는 이산화탄소를 포집해 만든 CO2 플라스틱(PEC) 소재, 친환경 발효 공정으로 만든 3HP, 의료용 장갑 소재(NBL) 제품 등을 전시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노국래 LG화학 석유화학사업본부장은 "친환경 고부가 전략제품으로 글로벌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leejy5223@newsi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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