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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온라인 수선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9일 코오롱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 이어 내달 7일 코오롱FnC 패션 플랫폼인 코오롱몰에서 온라인 수선 서비스를 시작한다. 온라인으로 수선 상품을 써넣은 뒤 품목별로 수선할 항목을 표시하고 별도 수선 요청사항을 적게 되며 수선 부위 사진과 영상도 올릴 수 있다. 수선 상품은 택배를 통해 수선 서비스 센터로 이동해 심의를 거쳐 수선 가능 여부와 수선 비용이 책정되며 이는 고객에게 카카오톡 알림톡, 문자로 공지된다. 고객은 비용 결제 전에 이 모든 내용을 인지한 뒤 수선 여부를 결정할 수 있게 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코오롱FnC는 튼튼하게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두 번째로 수선을 통해 옷의 사용주기를 늘리는 것을 제안하고 있다"며 "아웃도어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는 연평균 20만건의 수선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를 온라인으로 확장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kaka@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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