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동하기]를 누르시면 상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지불 코인의 0.2%가 수수료로 소모됩니다.)
결제 비밀번호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정관장이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한 뒤 올해 어버이날 행사에서 판매량이 크게 뛰어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8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지난달 24일부터 지난 2일까지 정관장 가정의달 프로모션 기간에 20~40대 온라인몰 고객이 전년동기 대비 6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매장 방문 고객도 14% 늘어났다.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번 달 1일까지 8일간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가입자 수는 2만명을 기록해, 지난해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보다도 72%나 급증했다.
이 같은 판매 증가는 임영웅 효과 덕분인 것으로 분석된다.
KGC인삼공사는 지난달 23일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했다. 임영웅이 출연한 KGC인삼공사 정관장 광고 영상은 지난달 23일 이후 공개 10일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었다.
현재 정관장은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임영웅 포토카드와 브로마이드 등의 스페셜 굿즈를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마음에 드는 기사의 순위를 올려 뉴스통 상단에 노출되게 하거나, 보고싶지 않은 기사의 순위를 내려 노출되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