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동하기]를 누르시면 상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지불 코인의 0.2%가 수수료로 소모됩니다.)
결제 비밀번호
[안동=뉴시스] 류상현 기자 = 경북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보이소TV의 K-전통주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2025 디지데이 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어워즈에서 가장 혁신적인 콘텐츠 활용 부문 최종 후보에 선정됐다. 4일 경북도에 따르면 디지데이 어워즈는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광고 분야 글로벌 미디어 기업인 디지데이 미디어(본사:뉴욕)가 주관하며 아마존, 에어앤비, 크록스, HP 등 유수의 기업이 수상한 바 있다. 올해도 코카콜라, 디즈니, 마이크로소프트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각 부문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경북도의 출품작인 전통주 홍보 콘텐츠 The Spirit of Tradition: Korean Soju는 미국 국적의 전통주 소믈리에 더스틴 웨사가 출연해 경북 전통주의 매력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전통 문화의 현대적 스토리텔링과 글로벌 콘텐츠화 가능성을 높이 평가받았다. 경북도의 콘텐츠는 총 34개 부문에서 심사가 진행된 이번 어워즈에서 가장 혁신적인 콘텐츠 활용 부문 최종 후보 6편 중 하나로 선정됐다. 최종 수상 결과는 이 달 중 발표될 예정이다. 임대성 경북도 대변인은 "이번 최종 후보 진출은 경북도의 전통 문화와 K-콘텐츠가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는 방증"이라며 "앞으로도 세계 시장을 겨냥한 혁신적 디지털 마케팅 전략으로 경북의 문화적 위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spring@newsis.com
마음에 드는 기사의 순위를 올려 뉴스통 상단에 노출되게 하거나, 보고싶지 않은 기사의 순위를 내려 노출되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