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동하기]를 누르시면 상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지불 코인의 0.2%가 수수료로 소모됩니다.)
결제 비밀번호
(세종=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 등을 포장 디자인에 적용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첫 번째 유형은 제품 포장 전면에 일월오봉도와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 등을 넣었고, 두 번째 유형은 전통 자개장 느낌의 디자인으로 광화문과 단청 꽃문양을 활용했다. 롯데웰푸드는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 관광을 더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K-기념품'으로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을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을 시작으로 공항 내 편의점, 면세점 등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빼빼로 브랜드의 해외 매출은 지난해 2천억원을 넘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력을 더 높이고 매출 확대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빼빼로 글로벌 통합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지난 1월에는 인도에서 빼빼로를 생산하기 위해 현지 법인인 롯데 인디아 하리아나 공장에 21억루피(약 330억원) 규모의 설비 투자를 결정했다. sun@yna.co.kr (끝)
마음에 드는 기사의 순위를 올려 뉴스통 상단에 노출되게 하거나, 보고싶지 않은 기사의 순위를 내려 노출되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중국발 위기 맞은 태양광 밸류체인…하반기 반등 가능할까
SK와 삼성, 그리고 또다른 숙적[반도체 게임체인저 HBM③]
모스크바 광장 끌려온 미제 탱크…푸틴 대관식 '트로피' 선전전
한국육상 남자 400m계주팀, 패자부활전서 올림픽티켓 획득 도전(종합)
협상장 나온 하마스 '단계적 종전' 제안…이스라엘은 불참 고수
낙천·낙선 55명…여, 채상병 특검 본회의 불참·이탈표 단속 총력
16년간 종적 감추고 개인정보 거래까지…도넘은 사회복무요원들
'반도체 의존'에 대기업 생산 8% 늘 때 중기는 '마이너스'
심상찮은 지방 사립대병원 경영난…연쇄도산 폭풍전야
고금리·부동산 침체에도 50억원 이상 아파트 거래는 활발
외식 물가 상승률, 35개월째 전체 평균 상회…넉달째 둔화세
파나마 대선 투표 종료…'경제 재건' 공약 우파로 정권교체 유력(종합)
이정후, 사흘 연속 5타수 1안타…타율 0.244로 하락
어버이날 맞이 운현궁 국악 콘서트·청춘극장 특별공연
'노들 글로벌 예술섬' 베일 벗는다…이달 28일 공개 심사회
서울시에 장애인 정보통신보조기 신청하세요…기기값 80% 지원
서울시, 2033년까지 온실가스 2005년 대비 절반으로 줄인다
서울시 청년취업 멘토링…아모레퍼시픽 등 12개 기업 참여
국민의힘 원내대표, 이종배·송석준·추경호 3파전 전망 [포토]
어린이날 연휴 첫 날 즐기는 시민들 [포토]
사진으로 보는 일주일 [포토]
윤 대통령, 청와대서 제102회 어린이날 초청행사 개최[포토]
"여러분 곁을 지키지 못해 죄송합니다" 서울아산병원 교수들 휴진 [포토]
용산 대통령실 일주일 [포토]